음악스트리밍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멜론(melon) 결제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 합니다 애플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팁이 되실것 같은데요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디자인과 성능이기도 하지만 멜론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이용권 결제 를 할때 직접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애플의 결제 정책이 앱스토어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도록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앱스토어를 한번더 거쳐야 하기때문에 가격도 보통 일반적으로 멜론 사이트 결제 보다 약간의 비용을 더 주고 멜론 결제를 해야 합니다



대부분 아이폰 멜론 결제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이점을 모르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멜론 이용권 결제 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이폰 멜론 결제 시 가격이 더 높게 책정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래서 항상 아이폰 멜론 음악 결제 하기 전에 항상 컴퓨터로 멜론 음악 이용권을 결제해 놓는데요 컴퓨터나 안드로이드 기기 또한 상관없습니다 뭐 그렇게 굉장한 꿀팁은 아니지만 저도 겪어봤던 일인 만큼 혹시나 저와 같은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을것 같네요 


여기까지 아이폰 멜론 결제 이용권 구매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iv id="realssp_hjh2000o00002_33005" class="realssp_dv" data-mcode="aGpoMjAwMG8wMDAwMl8zMzAwNQ==" title="리얼클릭 배너광고" dload="true"></div><script src="//ssp.realclick.co.kr/realclickssp.js?v=1.0&m=hjh2000o00002_33005&t=j" async></script> </di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