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word 문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워드 문자표 넣기 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런 기능을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오늘은 워드 문자표 및 특수문자 넣는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단순하게 텍스트 문자만 넣을 수도 있지만 효과적으로 문장을 표현하려면 워드 문자표 넣기 가 필수적인 만큼 아래 내용을 잘 따라하셔서 적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센터 에서도 해당 가이드 및 메뉴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호 삽입 같은 경우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문자표 삽입 위치에 커서를 위치 시키시고 워드 상단 메뉴 삽입 탭에서 기호 버튼을 클릭해셔서 넣어 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렇게 일일히 클릭해서 워드 문자표 삽입 하는 것이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키보드 워드 문자표 단축키 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alt + i + s 키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워드 특수문자 또한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워드 기호 삽입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기능 이다보니 혹시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단축키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유쾌한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