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를 통해서 호텔을 예약 했거나 회원가입을 해서 이용하셨던 분들은 이해하시겠지만 숙박관련 스팸메일 들이 많이 와있는 경험을 해보셨을겁니다 물론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괜찮으시겠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아고다 탈퇴 를 진행해주시면 깨끗하게 해결이 되죠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아고다 설정에서 메일 발송 체크를 풀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발송 빈도 해제도 소용없고 그래서 아고다 탈퇴 하기 가 답이더군요 아래 그림 설명을 잘 따라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아고다 탈퇴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이메일 문의와 전화 문의 입니다 모두 운영진에게 직접 요청을 해주셔야 회원탈퇴 가 가능했습니다 아고다 홈페이지 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신 후 이메일을 보내주실 수가 있는데요 위 그림과 같이 아고다 사이트 우측 상단 물음표 아이콘을 눌러서 FAQ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아고다 상담 운영팀에게 이메일 보내기 를 해주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아고다 탈퇴 관련 글을 써주시면 아고다 회원탈퇴 가 되는데요 다시 자신의 메일로 답장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전화번호 문의 같은 경우 24시간 연중 무휴라 상관은 없는데요 이메일 경우 약간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아고다 탈퇴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다른 여행사의 경우에도 여행 관련 메일이 자주 오는 만큼 메일 관리도 신경을 써줘야 할듯 합니다 그럼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 모음>
2018/01/16 - 대한항공 학생할인 항공권 할인 정보 총정리
2017/12/11 - 이지젯 체크인 예약 방법 및 환불 - 온라인 모바일 결제 총정리
2017/10/20 - srt 좌석 추천 자리 배치도 안내